'2011/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2.02 제목 표기법 병합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14

같은 작품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다른 제목으로 등록된 기록들이 있습니다. 그런 기록들을 서로 합쳐서 보다 정확히 순위를 계산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현재 등록된 작품 수가 6000개를 넘기 때문에, 관리자 혼자서는 모든 작품을 확인해 볼 여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제공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작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참여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작품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오른쪽에 '제목이 비슷한 작품' 섹션이 있습니다. (참고: 없는 페이지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현재 작품과 동일한 작품이라고 판단하셨을 경우에는 [같은 작품이에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미리 적어보는 질/답...


[같은 작품이에요!] 버튼이 없는데요 --;; 이미 병합 요청이 들어온 경우에는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럼 제가 사용한 표기법은 어떻게 되는거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이 사용한 표기법은 최대한 존중할 것입니다. 다만 순위 페이지 등 공공 장소(?)에서는 가장 많은 사용자가 채택한 표기법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언제부터 실제로 적용이 되나요? 충분히 많은 작품이 커버됐다고 판단이 될 때, 공개적으로 한번 더 검증 과정을 거친 후에 할 예정입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Posted by < :